본문 바로가기

정보공유

젝시믹스에서 운동복구입했어요 :)


안녕하세요~ 다이어트하는 앨언닝입니다!

집에서 운동할 때는 대충 입고있던 잠옷입고 운동하고
늘어난 바지입고 운동했는데 ㅎㅎ
헐렁한 잠옷을 입고 운동하면 자세가 제대로 되고있는지
잘 안보이더라구요~~
그래도 괜한돈쓰는거라고 생각해서 참다가
첫번째운테기가 왔을 때 처음으로 젝시믹스에서 레깅스1+1상품과 티 하나 사봤어요!

근데 너무너무 좋더라구요!!!

그래서 주변에 다이어트 하는 회사분들과 모여서 또 운동복쇼핑을 했어요 ㅎㅎㅎ

이번엔 탑브라2개와 티 1개 샀는데 배송은 일주일정도
걸린거같아요 ㅠㅠ

요새 젝시믹스가 핫하더라구요!!


젝스믹스운동복
하이디베이직브라탑
젝시믹스브라탑
젝시믹스베이직브라탑


운동할 때 속옷 참 중요한거같아요!
안보인다고 처음엔 신경안썼는데 ㅠㅠ

뒷면에 끈조절도 되고 쫀쫀합니다!!


엘버핑크멜란지


이 상의는 너무너무 맘에 드는게 슬림해보여요 😆
신랑이 살빠졌냐구 하더라구요 ㅎㅎㅎ

기분좋은말~~

또 편한게 브라탑과 커버업을 하나로 연결해서 이거 하나만 입으면 됩니다!!

재질도 부들부들 너무 이뻐요!


젝시믹스상의
젝시믹스 커버업


운동복에 빠지니 계속 사게됩니다 ㅠㅠ
색깔별로 종류별로 다 사구싶고..
그래서 또 모여서 한판 주문 했어요 ㅎㅎ

이번엔 조거팬츠와 티2장 샀는데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