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다이어트

2020-07-07 운동과 식단공유

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는 앨언닝입니다 ^^

어제 저녁을 많이 먹었더니 아침부터 배가 많이 고프더라구요 ㅠㅠ
간헐적단식은 못했어요 . .

♡오늘의식단♡
👉아침 : 닥터유에너지바
👉점심 : 칠리게살샌드위치, 리코타치즈 조금
👉간식 : 🍌🍌
👉저녁 : 떡갈비볶음밥+오리훈제+김치 ❤대박맛있었어요...❤

3숟가락만 먹으려고했는데 실패했네요..ㅎㅎ

오리훈제


먹었으니 또 운동해야지요 ㅎㅎㅎㅎㅎ


미밴드4기록
오늘운동기록

 

 오늘은 유산소만 뿌셔봤어요 ㅎㅎ
사실 하기싫은데 억지로하려니 아무생각없이, 정신없이 움직이고싶었어요 ㅠㅠ

계획은 2시간운동이였는데 1시간 20분도 못채웠네요..

다음에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ㅠㅠ

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:)

'다이어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0-07-08 운동과 식단공유  (12) 2020.07.08
2020-07-07 운동과 식단공유  (2) 2020.07.08
2020-07-06 운동과 식단공유  (0) 2020.07.07
2020-07-05 운동과 식단공유  (12) 2020.07.06
2020-07-04 운동과 식단공유  (9) 2020.07.05
2020-07-03 운동과 식단공유  (12) 2020.07.03